뉴퍼내랴 의 잡학다식 블로그
2021-06-16 • 4 min read

간 떨어지는 동거 몇부작 인물관계도 웹툰 원작 실사화 cg 비교

tvN 극 마우스 종영 이후 2021년 5월 26일 오늘 첫방송을 한계 동명의 웹툰을 원작(나 작가의 웹툰 : 동 떨어지는 동거)으로 범위 tvN 목재 드라마, 언론 전 중국 자본 투입으로 논란이 되긴 했지만 중국 라벨 결부 PPL을 사전에 편집 하기로 피해 논란이 수그러들었는데요. 첫방송 느낌은 좋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장기용 이혜리 춘추 정보

장기용 92년생 30살 이혜리 94년생 28살

간격 떨어지는 동거 정보

줄거리

기획의도

남자 구미호와 21세기 여대생이 사랑에 빠진다! 한마디로, 전설의 고향, 로코버전 여기, 고고하게 999년이라는 시간의 무게를 견뎌온 한 수컷 구미호, 그는 인간이 되려는 결심 기초 큰 굴곡 궁핍히 하루하루를 몇 세기에 걸쳐 살아왔는데 목표를 코앞에 두고 똑바로 생각지도 못한 사건에 휘말린다. 바로, 999년간 인간의 정기를 모아 온 구슬을 웬 인간이 우연히! 실수로! 삼켜버린 것. 그리하여, 상계 성교 13년생 남정네 구미호 신우여와 1999년생, 이즘 것들의 표본인 21세기 여대생 이담은 전례 없었던 동거를 시작한다. 구미호와 인간의 로맨스, 조상님과 후손의 로맨스, 갓 나온 달걀찜처럼 몽글몽글 뜨끈뜨끈 뜨거워서 삼킬 중심 뱉을 한복판 없는 지의 아니게 999년을 기다려버린 그런 로맨스가 펼쳐진다. 그리고, 도로 하나. 인간의 정기를 탐하는 것이 본연히 구미호의 습성이고 그것은 인간에게는 공포로 다가온다. 목숨이 달린 문제이니. 때로는 인간이 짐승보다 더욱 사악한 세상에서 정체성을 찾기 위해 분투하는 구미호. 그 험난한 여정 속에, 신묘하고도 미스터리한 사건이 일어나는데 얼떨결에 구미호와 한 가문 살림! 겨를 떨어지는 동거 동거를 시작으로 구미호와 인간의 정교 이전 조상님과 후손의 로맨스! 드라마 보람 자체는 무척 흥미롭고장기용과 혜리의 케미 게다가 끔찍이 좋네요. 캐스팅 무진히 잘된것 같네요.

제품 관계도

신우여와 이담 말고도 혜션과 재진의 러브라인 케미도 기대가 됩니다.

원작과 비교

등장인물소개

장기용 / 선우여 역 어제 학생이 네 구슬 삼켰잖아요. 잠시 다름없이 살도록 하죠. 먼저 999세 방금 1000살을 앞두고 있는 사상 요의교 13년 평생 구미호 신우여(장기용) 부정이 탄 해에 태어나는 바람에 남정네 구미호가 된 비운의 인물로 잘생긴 얼굴은 상의물론 둔갑술, 축지법, 염력등 엄청난 능력을 옵션으로 겸비하고 있는 구미호. 대체 무엇이 이전 아이를 이렇게 겁 없고 서툴고 솔직하게 만든걸까? 역사의 산 증인으로 지우금 긴 세월을 무료하게 보내지 않기 위해 다양한 직업을 거쳐왔고 현재는 줄기 서적을 지필 군속 작가로 살고 있는 선우여. ​

천년이 되기 전 인간의 정기로 구슬을 푸르게 물들이면 인간이 될 성명 있으나 죽 그는 염원을 이루지 못했고 어째 인간이 되어야하는지도 모르겠고 모든게 다 부질없게 느껴지는 권태기에 이른 상태. ​그런데 그런 그의 앞에 등장한 벽 99년생의 여학생! 사고로 인하여 여우구슬을 그녀가 삼켜버렸고 어쩌다보니 그녀를 옆에 둘 성명 밖에 없어진 상황. 과연 우여는 아주 다른 성격의 부서 담이와 같이 천살이 되기 1년을 주야장천 보낼 운 있을지? 이혜리 / 이담역 정신차려 이담! 메 자는 사람을 홀리는 구미호야 우여의 구슬을 삼켜버린 삼시 다섯끼를 외치는 그녀, 99년생 인재 이담(혜리) 할말 죄다 하고, 단호하고, 남아 내자 후각 쓰지 않고, 불합리하고 모욕적인 일을 당하면 참지 않고 돌직구를 날려버리는 시원시원한 성격의 소유자. ​ 담이의 엄마는 패션잡지 에디터로 담이가 자립심 강하게 성장해주길 바라며 최소한의 생활비만 주고 내놓믄 바람에 생각 아니게 씩씩하게 자랐다. 친구들이 남친 사귀고 달달한 시간을 보낼때 담이는 물고기 먹고 술마시고 과자먹으면서 드라마 정주행을 해왔는데 그런 담이에게 첫사랑 날찍 등장하게 된다. 좋아해요. 좋아하는거 같아요. 그런데 군 첫사랑은 상대는 사람이 아닌 구미호! 어쩌다보니 구미호의 구슬을 삼키게 되었고 그걸 빼내는 방법을 찾을때까지 동거를 하게 됩니다. 강한나 / 양히선 역 나~ 사람됐어. 학교라는 곳을 한번 다녀볼까 하는데 ​ 다음은 7백년간 이어진 우정의 우여 여인네 구미호 친구, 현재는 인간이 된 양혜선. 외로움을 극히 탔고 단순했던 혜선은 인간과 같이 하는 시간이 즐거웠고 그러니 그런지 정기를 모으고 모아 마침내 인간이 되었다. ​다만.. 여우 출신이나 머리가 한층 좋지 않아 한글을 떼는데는 20년이나 걸렸고 유달리 관용적 표현을 여하간 온전히 쓰지 못하여 엉뚱한 행동을 하는데 그게 그녀의 매력

그러지 말고 댁도 이참에 걔랑 사귀면 되겠네~ 그렇게 인간이 되어 학교도 다녀보겠다 대학교에 다니게 되는데… 그곳에서 담이의 남사친인 쫄딱 자신의 취향과는 안맞는 듯한 재진이와 계속 얽히게 되고 묘하게 끌리게 된다. 수백년을 살면서 여러 사랑을 해봤지만 군 끝은 허무했다고 하는데, 그냥 재진이와 얽히게 되며 혜선이는 진심인 또한 다른 사랑을 느낄 행복 있을까?

김도완 / 도재짐 대게 질척거리고 집착하는게 싫었데 담이 베프, 연애에는 썩 소질이(?) 없는 도재진 마음이 약한웹툰 추천 재진이는 담이를 정신적인 지주로 여기면서 격하게 의지하며 일 민중 담이의 남사친 재진은 연애만 했다하면 차이기 의전 생령 였고 누군가를 좋아하는 순시 자신의 모든 것을 전부 빼서라도 주려고 하는 호구(?) 연애를 고대 왔다고 하는데요. ​ 그동안 재진이를 이용하던 여우 같은 여자들을 만나 눈석임물 콧물 다 쏟고 나서 정녕 여우였었던 혜선이와 거듭 얽히게 될 요량 인데요. 진짜!리얼!트루! 구미호 였던 혜선과 낙루 펑펑 호구 재진의 만남 배인혁 / 계선우 지금 구르기 한거야? 나랑은 닿기 싫어서? 마지막으로 담이에게만은 진심을 보여주게 될 서과대의 연예인 범띠, 계선우 그에게 찍히면 사랑의 토네이도에 휩싸여 빠져나올 행운 없다. 이런 소문을 몰고 다니는 잘난 얼굴에다가 재력까지 겸비한(금수저) 서과대의 연예인 선우. 다만 연애의 시작은 멜로드라마였으나 그 끝은 밤낮 막장드라마, 다른 한편 다른 여자들과 다르게 자신을 부담스러워 하고 심지어 피하기 위해서 구르기까지 하는 후배 이담을 만나게 되고 자신에게 정녕코 이름마냥 담을 쌓고 있는 담이에게 처음엔 오기로 다가가다가 결국에는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웹툰 뒤미처 살린 CG

웹툰과 비교해 나쁘지 않은 cg를 보여준 구미호등장 장면

간떨어지는 동거 하이라이트

‘연예 방영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Post by: 뉴퍼내랴
Category: 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