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노믹 데스크탑 인체공학 무선 키보드 + 마우스세트(키패드포함)
목차
안녕하세요. 오늘도 진이 빠진 채로 글을 적어요.
혹사 당하는 냄새 손목을 보면서 매일없이 지나쳤지만, 나에게(내 손목에게) 생일 선물을 주기로 결심했다.
키보드랑 마우스랑 사야하나.. 기계식 키보드를 사야하나.. 고민고민
아침 큰 금액을 투자하기는 그렇고(돈이 없음) 조금씩 일층 깊어가는 고민😭
https://smartstore.naver.com/iplus1_store/products/5494875434?
장소 사이트로 결정하고 올바로 결제 고고 6월 14일에 주문했는데 배송은 6월 18일에 왔다.
사이트에서 소개하는 글은 속뜻 상세설명에 담았다.
일찌감치 마이크로 소프트 스컬프트 시리즈는 컴퓨터 마우스와 스마트폰의 과다 사용으로 터널 증후군 등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하여 인체공학 제품들을 선보여왔습니다. 감동적인 키감과 디자인 특유의 매혹적인 사용성의 완벽한 조합을 자랑하며 출시 이후 존속 사랑받아왔던 스컬프트 시리즈를 만나봅시다.
끄트머리 인체공학 디자인 스컬프트 에고노믹 데스크톱은 인체공학 설계를 바탕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분할된 키보드 레이아웃과 유선형 디자인으로 손목과 팔을 편안한 위치에 놓을 길운 있고. 쿠션형 손모가지 받침대가 손목을 안정적으로 지지해 줍니다. 돔형의 유선형 키보드 디자인으로 손목의 회나 작용이 줄어들고 이로 인해 발생할 명 있는 통증 및 그대 밖의 유발할 목숨 있는 문제점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쿠션형 손모가지 받침대 인체공학적인 부드러운 쿠션의 손목 받침대는 손목의 압력이 줄어들도록 키보드와 완벽하게 정렬되어 있어 장시간 사용을 하더라도 손목의 피로감을 덜어줍니다.
탁월한 편안함 자연스러운 손모가지 각도를 유지할 수 있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장시간 사용을 하더라도 손목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안정적인 무선연결 안정적인 2.4GHz 무선 연결로 무선 사용이 많은 환경에서도 지연 내지 중단 없이 사용할 삶 있습니다.
안전한 데이터 암호화 키 입력을 암호화하여 정보를 손쉽게 보호하도록 설계된 AES(Advencde Encryption Standard) 128비트 암호화 기술이 적용되어 중요한 정보가 무선으로 공유되는 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인체공학 키보드(키패드) 스컬프트 에고노믹 키보드는 인체공학 설계를 바탕으로 디자인되어 손끝에 정녕 맞는 완벽한 키감과 너 정밀함을 통해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키보드입니다.
편안하고 정확한 타이핑 자연스러운 아크 키보드 레이아웃은 개연 더 자연스럽게 타이핑 할 수 있도록 수지 끝의 곡선에 맞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큐션형 손목 받침대 인체공학적인 부드러운 쿠션의 손모가지 받침대는 손목의 압력이 줄어들어록 키보드와 완벽하게 정렬되어 있어 장시간 사용을 하더라도 손목의 피로감을 덜어줍니다.
모든 비견은 각도에 있음 역방향 기울기 디자인으로 부착할 행우 있는 자석식 높낮이 받침대로 인하여 키보드가 올바른 각도로 배치되어 손목을 자연스럽게 곧이어 펼 목숨 있습니다.
편안함을 극대화하는 단순한 무선마우스 추천 곡선 스컬프트 에고노믹 마우스의 이상 디자인은 손목의 편안함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손쉬운 탐색을 가능하게 합니다. 손, 손목 및 팔 자세를 약간 더욱 자연스럽게 만들어 주는 스컬프트 에고노믹 마우스는 반복 실용 긴장성 손상 증후군에 의한 통증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더욱이 Microsoft Blue Track 기술을 마우스에 적용하여 거의 모든 표현에서 정확한 제어가 가능합니다.
간단해진 탐색 스컬프트 에고노믹 마우스는 Windows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간단히 Windows 단추를 클릭하여 시동 메뉴에 원터치로 액세스 할 요행 있습니다.
구성품을 확인해봤다. 키보드, 마우스, 키패드 이다. 설명서랑 비닐도 있었지만 제거 다음 곧 버렸다.
생각보다 많은 면적을 소지 하지는 않았다.
무엇보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섬세함이 마음에 들었다. 건전지 부분에 파란색 종이(?)와 비닐로 미사용품임을 확인시켜줬다.
긴 시간은 아니지만 키보드, 마우스, 키패드 세트를 사용하며 느낀점은 손목의 피로감이 분명히 덜해졌다. 그렇지만 입때 사용하기가 불편하다. 인체공학이라고는 그러나 곧 순화 되지는 않았다. 키를 허물 누르고 오른손은 오히려 불편하기까지 했다. 키보드 우측 상단에 기능키가 있다. 익숙해지도록 하자.
마우스는 스리슬쩍 무게감이 있어 좋았다. 일말 손을 세워서 잡지만 선일 민속 떄문인지 자꾸자꾸 손바닥으로 덮으려고 한다. 내 손들아 힘내! 뒤로가기 버튼도 로고 아래를 클릭하면 되는데 엄지와 위치가 맞지 않아 불편하다. 로고 버튼을 누르면 윈도우 서막 메뉴가 올라오는데, 그만치 많이 사용하지는 않을 듯 하다.
키패드가 개개 빠진 부분은 편했다. 계산기 상 버튼이 있는데 클릭하면 계산기가 실행된다.
바야흐로 옳이 충전하러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 by: 뉴퍼내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