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한 마이달리아 머드스틱으로 모공관리
피부미용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머드팩에 대해 한번쯤 들어보셨을것 같은데요
머드는 다량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거친 피부결을 매끄럽게 만들어주며 피부의 불필요한 노폐물을 제거하여 넓어진 모공을 수렴시키는 데에도 도움을 줍니다. 이처럼 피부관리에 효과적인 머드는 뷰티계에서도 바지런히 주목받는 성분인데, 이번에 간편하게 사용할 운명 있는 스틱형 머드팩이 출시되어 사용해 봤습니다.
#내돈내산 #NO_광고_솔직한_후기
(MY Dahlia) 딥 클리어링 머드스틱 20g
시중가 20g / 1만원 후반 쿠팡에서 20g / 15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캐나다 청정 머드를 사용한 제품으로 저자극 고시 완료된 제품입니다.
전성분은 정제수, 마니쿠아강클레이, 소듐스테아레이트, 글리세린, 카올린(고령토), 옥수수전분, 티타늄다이옥사이드, 프로판다이올, 숯가루, 1,2-헥산디올, 카프릴릴글라이콜, 부틸렌글라이콜, 스타아니스추출물, 녹차우울물, 애플민트잎 추출물, 타임잎추출물,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병풀추출물, 감나무잎추출물, 포도추출물, 커피콩추출물, 잇꽃꽃추출물. 호장근뿌리추출물, 밤껍질추출물, 초피나무열매 추출물, 대왕송잎추출물, 당느릅나무뿌리추출물, 달맞이꽃추출물, 칡뿌리추출물, 에틸헥실글리세린, 마데카소사이드 미네랄 성분인 티타늄디옥사이드를 제외하면 일체 그린등급의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데카소사이드,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와 같은 피부진정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달맞이꽃추출물과 솔잎추출물에는 과잉 피지를 컨트롤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20g으로 한손에 들어오는 크기입니다. 저용량이지만 본품을 들고 바르는 형태이기 그렇게 펴바르기에는 적합해 보입니다. 하단을 돌려주면 본품을 빼내거나 집어넣을 고갱이 있습니다.
위쪽에는 실리콘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무독성 실리콘을 사용한 브러쉬로상당히 부드럽고 질이 좋아 유용하게 사용할 복 있을것 같습니다.
머드팩 이용 전, 클렌징 시점 브러쉬를 유수분밸런스 사용하여 모공을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내부의 이너캡은 머드가 마르는걸 방지하는 용도로 이용 내종 닫아서 보관해야 합니다.
사용방법
- 실리콘 브러쉬를 사용해서 잠연히 클렌징 한다.
- 머드팩을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펴발라준다.
- 5분뒤, 물로 행구어 낸다.
패치 모의 이후 얼굴에 사용해보았습니다.
매끄럽게 발리는 느낌보단 되직하게 발리는 느낌이 강했으며 세안 다음 보습감과 피부결이 정리된걸 확인할 삶 있었습니다.
굵곡진 부분까지 세밀하게 바르기 어렵다. (바를 수는 있지만 머드가 뭉개지고 지저분해진다.) 사용감이 매끄럽지 못하다. 한번의 사용으로 블랙헤드 제거 효과를 보기는 어렵다.
도구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행운 있다. 세안용 브러쉬를 요긴하게 쓸 행운 있다. 노폐물을 흡착해 피부결을 정리해준다. 지속적 응용 시조 블랙헤드 개선에 효과가 있다.
머드의 효능을 볼 수 있는 바깥양반 좋은 방법은 그린클레이를 사용하여 몸소 팩을 만드는 것입니다.
하지만 각개 만들어 사용하는 것에 무리가 있다면 이와 같이 사용할 생목숨 있는 간편형 제품으로 관리하는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